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_bg.jpg  

NOTICE

(주)태양아이엔티는 자연과 환경을 위한 노력과 축적된 노하우로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팩토리몬] 유튜버 친환경 혁신제품 제조과정 촬영 (2023년11월)

    2023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 G-FAIR KOREA에서 구독자 67만명 유튜버 [팩토리몬] PD가 부스로 찾아와 촬영을 요청


    https://www.youtube.com/watch?v=ikd-kOsfCEk&t=4s


    2024/01/17 READ MORE
  • 2023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 G-FAIR KOREA 참여 (2023년10월26일~10월28일)

    # 부스 NO : L61(식품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이 주관한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인 G-FAIR KOREA 2023에 참여하여 많은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과 교류를 하였습니다.


    첫 참여라 미흡한 부분도 있었지만, 해외 수출의 서막을 열었다는 것에 의의가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



    2024/01/17 READ MORE
  • 2023 KOTRA 붐업 코리아 수출 상담회

    # 바이어 미팅

    - KINTEX AONO TRADE CO.,LTD.

    - 일반소비재, 욕실용품, 실리콘 주방용품 등 판매 회사




    2024/01/17 READ MORE
  • 현대백화점 "WE, MARKET" 입점

    현대백화점 "WE, MARKET" 입점 (판교/ 무역/ 중동/ 천호/ 목동점) (1차 : 8월18일~9월7일, 2차 : 10월13일~10월26일)


    2024/01/17 READ MORE
  • (주)태양아이엔티 YTN 사이언스 글로벌 넘버원 최강기업 출연 (2023년09월11일)

    # 천연목재를 활용한 도마·다용도 용기를 제작 “태양아이엔티”


    환경오염의 주원인이 된 플라스틱! 세계는 지금 플라스틱 대체재를 찾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그런데, 여기! 자원의 선순환 구조를 위한 대체제 ‘나무’로 친환경 제품에 도전한 태양아이엔티가 있다.


    2009년 설립된 태양아이엔티는 고급 실내외 건축용 특수 목재 제작 전문기업이다. 자연과 환경을 위한 노력과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벨르썸 도마를 제작했다. 벨르썸 도마는 티크 나무로 만들어져 칼질이 잘 들며 습기에 강하다. 또한 부패 및 세균 침투를 막아주는 식품 등급의 미네랄오일을 활용한 오일처리와 꼼꼼한 건조과정을 거쳐 완성도를 더했다.


    여기에 멈추지 않고 태양아이엔티는 친환경 생활소비재를 전문 제작하며 지난 2021년 '목재를 이용한 음료빨대용 친환경원단의 제조방법 및 목재를 이용한 친환경 음료용 빨대'를 개발, 특허청 특허등록 및 PCT국제출원을 완료했으며 '와인 거치대'의 특허청 디자인등록을 완료했다.


    환경오염의 주된 원인인 플라스틱 대체제로써 자연원목을 가공해, 자원의 선순환에 앞장서는 태양아이엔티, 이우현 대표를 만나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0o7zMKdHyoM&t=1186s



    2024/01/17 READ MORE
  • 태양아이엔티, YTN '생활 속 목재이야기' 촬영

    태양아이엔티가 YTN에서 방영하는 '생활 속 목재이야기' 촬영을 했습니다. 


    벨르썸 친환경 나무접시/빨대와 나무 도마의 생산 과정이 방영됩니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접시와 빨대를 제작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개발을 해왔으며, 애쉬우드를 얇게 가공하여 원단을 뽑아내는 과정과 그 원단으로 접시와 빨대를 생산하는 과정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YTN '생활 속 목재이야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www.ytn.co.kr/replay/list.php?idx=245

    2023/08/10 READ MORE
  • 태양아이엔티 '벨르썸',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주)태양아이엔티 '벨르썸'이 9월 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에서 생활리빙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태양아이엔티가 전개하는 브랜드 '벨르썸'은 고품질의 엔드그레인 티크우드와 캄포우드 소재의 나무 도마로 셰프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벨르썸 도마는 현재 우드플레이트, 우드슬랩테이블, 인테리어소품, 기타 D.I.Y자재 등 셀프인테리어 문화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이다.


    특히 태양아이엔티는 친환경 생활소비재를 전문 제작하며, 지난 2021년 '목재를 이용한 음료 빨대용 친환경 원단의 제조방법 및 목재를 이용한 친환경 음료용 빨대'를 개발,

    특허청 특허등록 및 PCT국제출원을 완료했으며, '와인 거치대'의 특허청 디자인 등록을 완료했다.


    아울러 산학협력 가족회사 회원기업(인천대학교) 등록,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 지정(벨르썸-친환경우드플레이드), 인천광역시 유망중소기업 인증, 큐마크 인증 등으로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2022/09/06 READ MORE
  • 대인회, 대구은행 본점 및 금융박물관 방문

    DGV대구은행은 미래 성장동력 창출을 위한 서해안 기업영업 강화의 일환으로 2017년 인천 지점을 개점하였으며,

    산업단지와의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하여 우량 중소기업 지원 중심의 영업을 전개하며 탄탄한 영업기반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인회"는 대구은행 인천지점 거래처들의 모임으로

    안정된 영업기반을 조성할 수 있도록 우수한 거래처를 소개해주는 MGM활동을 하여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주)태양아이엔티는 대인회에 참석하여 벨르썸 도마를 전달했습니다.

    벨르썸 도마는 2021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생활리빙부문 대상으로 수상하였으며, 고품질의 티크 소재 나무 도마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음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2022/05/16 READ MORE
  • 태양아이엔티 ‘벨르썸’, 2022 대한민국 혁신대상(Innovation Award) 3년 연속 수상

    ㈜태양아이엔티(대표 이우현) ‘벨르썸’이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품질혁신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19년 인천광역시로부터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태양아이엔티는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 지정(벨르썸-친환경우드플레이트), 큐마크 인증 등으로 제품력을 입증했다.


    특히 자체 브랜드 ‘벨르썸’을 통해 고품질 티크 소재 캄포도마 및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벨르썸 도마 제품은 단순 조리용이 아닌, 플레이팅 접시로도 활용할 수 있을 만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부패와 세균 침투를 막는 식품 등급의 미네랄 오일을 활용한 오일 처리로 안전성을 높였다. 


    태양아이엔티 이우현 대표는 "3년 연속 대한민국 혁신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라며 ”단 한 번의 거래를 통해 평생 고객을 확보한다는 자세를 가지고 보다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2/03/16 READ MORE
  • 태양아이엔티 '벨르썸'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태양아이엔티가 전개하는 브랜드 '벨르썸'은 고품질의 티크 소재 나무 도마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조리용뿐만 아니라 플레이팅 접시로도 쓰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으며, 부패 및 세균 침투를 막아주는 식품 등급의 미네랄오일을 활용한 오일 처리로 안전성을 높였다.

    태양아이엔티 이우현 대표는 "단 한 번의 거래를 통해 평생 고객을 확보한다는 자세를 갖추고 보다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9년 인천광역시에서 선정한 유망중소기업 태양아이엔티는 정부 조달 다수 공급자로서 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 산학협력 가족회사 회원기업(인천대학교) 등록,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 지정(벨르썸-친환경우드플레이트), 인천광역시 유망중소기업 인증, 큐마크 인증 등으로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2021/12/08 READ MORE
  • 2018 서울카페쇼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문 전시회 '제17회 서울카페쇼'가 8일 오전 개막해 오는 11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제17회 서울카페쇼’는 ‘커피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를 주제로, 국내외 바리스타 경연대회부터 국제 포럼,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문화 축제까지 커피로 하나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부스 전시에서는 40개국 600여개 업체가 참가해 커피, 식음료, 베이커리, 인테리어, 창업 등. 커피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인다. 

    (주)태양아이엔티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여 인테리어와 플레이트 등. 디자인 면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어왔으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엑스포럼 신현대 대표는 "올해 서울카페쇼는 업계 종사자들이 글로벌 커피 산업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 부스부터, 시민들이 커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9/08/01 READ MORE
  • 2019 우수중소기업제품 특별판매전 송도

    송도트리플스트리트에서 진행된 우수중소기업제품 특별판매전은 인천시 QR인증제품과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이 소비자들과 만남의 장을 가졌으며 지역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과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힘을 모았다. 


    2019/08/01 READ MORE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